KB손보, 어린이날 맞아 ‘마음튼튼 KIT'전달
  • 홍윤기 기자
  • 승인 2025.05.0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보노 봉사단 경제금융교육과 마음튼튼 KIT를 활용한 미술심리 활동도 진행
지난 1일, 경기도 의정부시 클나무지역아동센터에서 ‘마음튼튼 KIT 전달식’을 진행하며, 황인석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단장(왼쪽)과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 권경미 회장(오른쪽)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황인석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단장(왼쪽)과 권경미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이 지난 1일 경기도 의정부시 클나무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마음튼튼 KIT 전달식’에서 관련 팻말을 함께 들어보이고 있다/ 사진 = KB손해보험

[인더스트리뉴스 홍윤기 기자] KB손해보험은 어린이날을 맞아 돌봄과 상생 실천을 위한 ‘마음튼튼 KIT 전달’과 경제금융교육을 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경기도 의정부시 클나무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마음튼튼 KIT 전달식에는 황인석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단장과 권경미 의정부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마음튼튼 KIT는 보험상품 개정 등으로 사용이 어려워진 불용(不用) 약관을 재활용해 만든 정서 안정 지원 키트다., 미술심리 전문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아동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치유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KB손해보험은 친환경 리사이클링 캠페인 마음튼튼 KIT 전달 사업을 4년째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어린이날을 맞아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연고지인 의정부 지역 아동센터 아동 500명에게 마음튼튼 KIT를 전달하고 미술치료 전문가의 지도 아래 마음튼튼 KIT를 활용한 미술심리 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아이들이 올바른 경제의식을 기를 수 있도록 KB손해보험 프로보노 봉사단의 경제금융교육도 이어졌다.


KB손해보험은 지점 간 약관 수량 정보를 공유하고 불용 약관 재활용을 장려하는 ‘약관 아나바다 캠페인’을 통해 페이퍼리스(Paperless)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황인석 단장은 “마음튼튼 KIT가 어린이들의 밝고 건강한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 연고지인 의정부시와 함께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돌봄과 상생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