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코리아(www.turck-korea.com)는 지난 6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터크코리아의 최철승 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각 대리점 임직원들을 초청해 충주에 위치한 서울보증보험 연수원에서 리더십 세미나와 대리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2010년 상반기 비즈니스 리뷰와 하반기의 전략 및 각 산업에 따른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해 각 대리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휴스컨설팅의 이재란 강사를 초빙해 ‘프로세일즈맨의 고객만족’이라는 주제로 강연해 기본적인 자세를 점검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축구를 비롯한 체육활동을 통해 협동심을 끌어올렸다.
터크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이번 리더십 세미나와 대리점 워크숍을 통해 터크코리아와 대리점 간의 이해와 존중이 함께하는 좋은 자리가 됐으며, 이는 터크코리아의 고객만족과 역동적인 비즈니스 창출의 밑바탕이 될 것이다”라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