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아랩, 수아킷 2.0 버전 출시
  • 전시현 기자
  • 승인 2018.02.2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아랩은 기존 버전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한 머신비전 검사 솔루션인 수아킷 2.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수아킷 2.0은 기존 머신비전 시스템으로는 검사가 어려웠던 다양한 영역 검사를 할 수 있고 정확도와 속도 또한 대폭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수아킷 2.0 버전 출시

[Industry News 전시현 기자]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업체 수아랩이  '수아킷(SuaKIT)' 2.0 버전을 출시했다. 이는 기존 버전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한 머신비전 검사 솔루션으로 딥러닝 알고리즘을 적용해 다양한 제조업 분야에 불량 검사 자동화를 도입했다.

[사진=수아랩]
수아랩은 기존 버전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한 머신비전 검사 솔루션인 수아킷 2.0을 출시했다. [사진=수아랩]

이번에 출시한 수아킷은 기존 머신비전 시스템으로는 검사가 어려웠던 다양한 영역 검사를 할 수 있고 정확도와 속도 또한 대폭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아킷 2.0은 두 이미지 차이를 분석하는 이미지 컴패리즌 모드, 이미지 내 여러 물체를 검출하고 분류할 수 있는 디텍션 모드 제품 불량 영역을 추천하는 비주얼 라벨러 기능, 물체 어느 영역에 초점을 맞춰 검사했는지 보여주는 비주얼 디버거 기능 등을 대폭 개선했다.

비주얼 디버거 기능은 딥러닝 알고리즘이 집중 검사한 영역을 시각화해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검사가 사용자의 의도에 맞게 수행됐는지 확인할 수 있다

수아랩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수아킷 2.0은 소비자의 니즈를 연구해 시장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반영한 결과이다. 이처럼 사용사 편의를 극대활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연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