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의 새로운 비관리형 Scalance XB-100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는 다섯 가지 형태가 있으며 정전시에도 신뢰할 수 있는 작동을 보장하는 이중화 전원 장치가 제공된다.
새로운 비관리형 스위치로 정전시에도 믿을 수 있는 작동 보장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지멘스는 산업용 통신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새로운 Scalance XB-100 비관리형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를 포함시켰다. 새로운 스위치에는 많은 수의 포트와 인터페이스가 제공되며 ATEX 및 IECEx 승인을 받아 제2구역에 해당하는 위험 지역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4VDC(직류) 및 24VAC(교류)(50/60Hertz) 출력 및 입력 전류를 지원하기 때문에 빌딩 자동화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지멘스는 산업용 통신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새로운 Scalance XB-100 비관리형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를 포함시켰다. [사진=지멘스]](/news/photo/201807/25434_16496_4948.jpg)
이 새로운 비관리형 스위치는 DC 24V와 AC 24V를 둘 다 지원하기 때문에 빌딩 자동화 분야에서 사용하기에 특히 적합하다. 이는 빌딩 자동화를 위해 제공되며 매체 독립적인 통신 프로토콜 BACnet/IP를 사용해 상호 연결되는 모니터링, 제어 및 최적화 시설은 이 스위치 제품 라인을 통해 전기적 및 광학적으로 연결될 수 있다.
새로운 Scalance XB-100 스위치에는 이중화 AC/DC 24V 전원 공급 장치가 장착돼 있어 정전시에도 신뢰할 수 있는 작동을 보장한다. 비관리형 스위치는 사전 구성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24개의 RJ45 포트 및 2개의 ST/BFOC 또는 SC 포트로 다섯 가지 버전이 제공되고 최대 5km 거리까지 멀티모드 작동으로 연결할 수 있다. 특히 진단 LED는 장치의 상태를 정교하게 표시 또는 확인하며 빠르고 믿을 수 있는 진단 분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