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이, 빠르고 정확하고 견고한 정밀 리니어 스테이지 선보여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8.1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아(PI)는 높은 정확도∙신뢰성∙내구성이 요구되는 정밀 자동화에 적용할 수 있는 포지셔닝 시스템을 출시했다.

우수한 다이내믹 모션 갖춘 V-412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피아이코리아가 선보인 V-412, V-417 리니어 스테이지는 우수한 다이내믹 모션을 갖추었기 때문에 기계 공학, 레이저 가공, 3D 프린팅, 광학 검사, 스캐닝 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피아이]
바요넷 락(Bayonet Lock)이 있는 산업용 모터 커넥터는 조립을 용이하게 하며 퍼지 에어를 위한 커넥터도 제공된다. [사진=피아이]

특수 커버가 있어 불순물 침투를 방지할 수 있고 베어링가이드 또는 모션 방향에 대해 50μm보다 작은 평행도의 레퍼런스 엣지 덕분에 설치 도중 쉽게 정렬 가능하다.

바요넷 락(Bayonet Lock)이 있는 산업용 모터 커넥터는 조립을 용이하게 하며 퍼지 에어를 위한 커넥터도 제공된다. 폭이 116 또는 166mm인 경우 부하 용량은 각각 최대 400, 450N이며 변위는 52~813mm로 다양하다.

동시에 수 마이크로미터의 정확도와 최대 2m/s의 속도를 제공하며 다축 애플리케이션에 쉽게 결합할 수 있다. 또한 3상 마그네틱 다이렉트 드라이브 타입으로 아이언리스 모터는 코깅 토크가 발생하지 않아 높은 정밀도와 가속도를 구현하고 매우 낮은 속도에서도 부드러운 모션을 보여준다.

V-412, V-417은 PI 컨트롤러뿐만 아니라 다축 모션 컨트롤러의 국제적 제조업체인 ACS 컨트롤러로 제어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