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솔루션 출시
  • 박관희 기자
  • 승인 2018.11.1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리적·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과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크로니스는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

클리이언트 관리 인프라를 활용해 새로운 시장 진출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박관희 기자] 물리적, 가상화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아크로니스는 데이터 보안 기능을 강화한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솔루션 ‘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Acronis Data Cloud) 7.8’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 7.8’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Microsoft Office 365) 보호를 위한 클라우드-투-클라우드(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로의) 백업을 제공하며, 랜섬웨어 방어 기능 강화,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공증 및 서비스 사업자들을 위한 e시그니처 등을 지원한다.

아크로니스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 [사진=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가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 [자료=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데이터 클라우드는 주요 호스팅 자동화 플랫폼 및 서비스 자동화(PSA), 원격 모니터링 관리(RMM) 툴과의 유기적인 네이티브 통합 및 서비스 모니터링, 리포팅 등을 지원함으로써 서비스 사업자들이 폭넓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서비스 사업자들이 기존의 클라이언트 관리 인프라를 활용해 신속하게 새로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클라우드 서비스(Microsoft Azure Cloud Services)와의 통합을 지원함으로써 모든 종류의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보호하고자 하는 전략을 강화하고, 보호 데이터에 대한 완벽한 제어 및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러한 네이티브 통합을 통해 서비스 공급업체는 복잡한 구성 및 계약 과정 없이 구글 클라우드 스토리지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토리지에 백업을 전송할 수 있다. MSP(Managed Service Provider)의 경우 기존 아크로니스 계약에 따라 간단한 클릭만으로 구글 및 애저 데이터 센터를 활용할 수 있다. 또 파트너와 고객이 선호하는 스토리지 및 제공자를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확장되며, 소규모 MSP에 대한 계약 유지 보수도 단순화시킬 수 있다.

아크로니스 존 자니(John Zanni) 사장은 “사이버 보안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아크로니스는 더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파트너 및 고객의 피드백을 수용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최종 고객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