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은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되는 ‘프랑크푸르트 화공, 환경, 생명공학 박람회’에서 어떻게 생산공정에서 빅데이터를 크게 개선할 수 있는지 선보일 예정이다. B&R은 박람회에서 고급 공정제어 및 APROL 공정 제어 시스템의 여러 새로운 기능은 물론, 공정 데이터 수집, 에너지 모니터링 및 상태 모니터링에 즉시 사용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다. APROL은 중소기업들도 생산성 향상, 유지보수 비용의 최소화를 이룰 수 있는 시스템으로 라인 모니터링, 추적·조회 같은 기능은 매우 손쉽게 구현할 수 있는 특징을 보인다. 예를 들어, 새로운 APROL 기능은 제어 성능 모니터링을 위해 탑재된 기능으로 공장 작업자에게 개별 기계 및 라인 또는 전 공장의 완벽한 오버뷰를 위한 29가지 파라미터를 제공한다.
PackML 역시 인상적이다. PackML의 기계 데이터 인터페이스는 모니터링 및 관리 작업을 위해 APROL에 기계를 쉽게 통합시킬 수 있게 하는데, 표준 라이브러리는 관련 세부사항에 편리하게 접근하도록 기계 및 라인을 위한 제어 모듈을 포함하고 있다. APROL은 최적화된 오버뷰를 제공할 뿐만 아니다. APROL의 광범위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는 네트워크화된 공장에서 생성된 모든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며, 대화형 및 조정 가능한 계기판과 그래프, 리포트를 통해 유연한 보기 옵션을 제공하는데 이는 모바일 장치도 지원한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빅데이터 개선 통한 생산공정 고도화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