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니즈 반영한 차별화 및 맞춤형 제품 소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8.04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시스템,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 등 신제품 2종 선보여

여의시스템은 산업용 자동제어 분야에서의 25여년의 경험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에 높은 신뢰도를 쌓고 있다. 최근 여의시스템에서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또 다른 기술력을 선보이고있다.

40만건 이상의 설치 및 검증된 솔루션
여의시스템에서 선보이는 산업용 이더넷 스위치 EDS-205/208(UnmanagedEthernet Sw

itches)은 콤팩트한 사이즈에 산업규격을 준수하고 설치가 간편한 제품이다. 오랜 시간에 걸쳐 빌딩자동화, ATM/POS/키오스크, 보안시스템, 공장자동화를 포함한 많은 부분에서 그 가치를 입증했다. 또한 산업현장과 실생활에서 40만건 이상의 적용사례를 통해 아주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다.

EDS-205/208 스위치는 범용 전원입력(12-48 VDC/18-30 VAC), 높은 EMC 보호, -10~60℃의 폭넓은 온도범위와 같은 산업용 특성을가지고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 딘레일 브라켓, 그리고 플러그 앤 플레이(PnP) 기능으로 저비용 설치가 가능하며유지관리가 용이하다.
산업용 이더넷 애플리케이션에 높은 MTBF, 브로드캐스트 스톰으로부터의 보호와 함께 효율적인비용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능형 터미널 정보안내 시스템
디지털사이니지 분야에서도 행선안내 및 광고표출장치, 지하철 및 공항 디지털 사이니지구축사업, 버스터미널 무인 티켓발권기, 디지털 버스안내 시스템및 노선 안내 시스템 단말기 등을 연구개발 및 공급하면서 최근 급성장하는 디지털사이니지의 선도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여의시스템 지능형 교통 디지털사이니지에서 선보이는 터미널 정보안내 시스템은 버스운행 DB 서버로부터받은 정보를 정류소에 설치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표출한다. 디스플레이는 버스 도착 예정시간, 날씨 및 부가정보 등을 시각적으로 보여줌으로써 버스 이용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여의시스템의 디지털 사이니지 제품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여의시스템의 설계기술로 설치장소를 반영하는 맞춤형 디스플레이 디자인 설계와외형 설계제작이 가능하다. 상업광고 및 뉴스 등 정보표출이 가능하고 여의시스템의 노하우가 반영된 산업용컴퓨터를 적용시켜 Fan-less 시스템 및 맞춤형(Customizing)개발·공급이 가능하다.

FA Journal 이 서 윤 기자 (fa@infothe.com)

<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