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ADi-SA1X/ADi-SA2X 올인원 임베디드 박스 PC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2.2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테일 및 게임용 애플리케이션에 특화
IoT 실현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지능형 게이트웨이, 임베디드 빌딩 블록의 글로벌 선진 업체인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www.adlinktech.com)는 리테일과 게임용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기능을 지닌 새로운 산업용 PC 제품을 출시했다.

이 새로운 제품 라인은 두 개의 강력한 통합형 박스 PC 모델로 출시된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지능형 API 미들웨어와 가장 일반적인 주변 장치를 위해 필요한 인터페이스를 포함한다. API 미들웨어는 주변 장치에 영향을 받지 않고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주변의 광대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다.

ADi-SA1X/ADi-SA2X가 통합된 박스 PC는 AMD와 인텔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한다. 아트 그래픽 성능과 온보드 GPU 옵션과 함께 리테일, 자동 판매기 및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보안 옵션을 제공하고 GLI (Gaming Laboratories International) 규격에 부합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는 몇 가지 특별한 주변 장치를 개발했다. 클래스 III/II, VLT/SBG, AWP, POS/POI 및 리테일 시장을 위한 지능형 USB I/O 컨트롤러 허브인 ADi-SIOG에는 보안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워-오프 모니터링과 날짜/시간 인식 기능이 결합된 암호화 및 인증 보안 칩인 1M NVRAM을 위한 배터리가 장착돼 있다.

Adi-SIOG는 리테일/게임 산업의 특정한 주변 장치를 위해 32개의 입출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는 ADi-BSEC 지능형 보안 및 NVRAM PCI Express 카드를 출시했다. ADi-BSEC는 16MB NVRAM까지 지원하는 고속 PCIe 카드로 SHA -256, RNG, UID , EEPROM 및 OTP와 같은 암호화 및 인증 보안 칩을 제공한다.

또한, iAPI 지능형 미들웨어는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보다 쉽게 만들어 줄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개발을 위한 표준 API의 제공이 가능한 이 iAPI는 HAL(Hardware Abstraction Layer), PTL(Protocol Translation Layer)을 제공하는 한편, ccTalk, ID003, EBDS, TCL 및 SSP 프로토콜을 지원한다. 이러한 iAPI 지능형 미들웨어와 결합된 Adi- SIOG와 ADi - BSEC 액세서리는 광범위한 장치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