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씨스템, 고속 트리거 기능을 지원하는 4채널 엔코더 카드 ‘PCI-8124-C(G)’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8.1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DLINK사의 제품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다스씨스템(www.dassystem.co.kr)이 새로운 제품 출시를 밝혔다.
ADLINK사의 PCI-8124-C(G)는 고속 라인 스캔 응용 설비에 적합한 4채널 트리거 보드다. 내부의 FIFO에 1024개의 엔코더 위치 값 저장이 가능하며, FIFO의 저장된 데이터를 통해 비교 트리거 출력(FIFO compare trigger)이 가능하다.

또한, 일정한 엔코더 위치 값을 설정해 일정 간격마다 위치 비교 리니어 트리거 출력(Linear Position Compare Trigger)이 가능하며 또한, 내부 타이머를 사용해 일정한 시간 간격(Interval)을 통한 연속 트리거 출력도 가능하다. 주파수는 최대 30kHz까지 가능하며, 모션 컨트롤러와 PCI-8124-C를 같이 사용하면 모션 제어와 함께 트리거 출력이 필요한 시스템에 응용할 수 있다.
PCI-8124-C(G)는 맵핑 기능을 통해 4채널 엔코더 신호 혹은 4개의 내부 타이머와 출력하고자 하는 트리거 채널을 맵핑할 수 있으며, 또한, 래치(Latch) 신호 입력 기능을 통해 트리거 출력을 제어할 수도 있다. 그 외 트리거 출력은 펄스 형태 및 토글 신호도 가능하며, 다양한 인터럽트 기능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트러거 기능은 타사의 어떤 제품에서도 찾아보기 어려운 ADLINK PCI-8124-C(G)만의 강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