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새로운 고성능 머신비전 Value 시리즈
  • 월간 FA저널
  • 승인 2017.03.0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통합 극대화한 실시간 고품질 이미징 출력
[FA저널 SMART FACTORY 박규찬 기자]신뢰도 높은 머신비전 제품 공급 업체인 에이디링크테크놀로지(www.adlinktech.com/kr)는 우수한 통합의 정밀한 이미지 획득이 가능하고 효율적으로 TCO를 줄일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Value 시리즈는 NEON-1021 인텔 아톰 E3845 프로세서 기반의 스마트 카메라와 EOS-1300 4CH PoE 콤팩트 비전 시스템 및 PCIe-GIE72/74 2/4CH GigE 비전 PoE+ 프레임 그래버다.

   
 
   
 
인텔 아톰 E3845 프로세서 기반
에이디링크의 새로운 스마트 라인인 NEON-1021은 고성능 쿼드코어 인텔 아톰 프로세서와 신속한 Multi-ROI 이미지 캡처 및 FPGA 가속 이미지 사전 처리 기능을 갖췄다. NEON-1021의 미들웨어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머신비전 소프트웨어의 90%를 지원하고 고속 멀티-ROI 캡처를 제공해 기존 스마트 카메라 및 콤팩트 비전 시스템에 비해 상당한 경쟁 우위를 가질 수 있는 완벽하고 검증된 솔루션이다. 또한 통합을 극대화하고 TCO를 줄임과 동시에 개발을 간소화하고 출시 기간을 최소화하며 x86 아키텍처에서 원활한 마이그레이션을 제공한다.

주요 특징으로는 통합극대화를 통한 TCO 절감으로 1/1.8인치 센서 광각 렌즈 및 GigE Vision 1 슬레이브 카메라, PWM 조명 제어를 내장하고 있다. 특히 쉬운 개발과 빠른 타임투마켓으로 모든 선진 머신비전 제품들 간의 간소화된 통합 및 최적화된 제품이다.또한 고속 Multi-ROI 이미지 캡처, FPGA 기반 이미지 사전 처리, EMVA 1288로 검증된 최상의 이미지 품질 등 강력한 성능을 보장한다.

EOS-1300 4-CH 콤팩트 GigE 비전 시스템
EOS-1300 콤팩트 GigE 비전 시스템에는 6세대 인텔 코어 i7, i5, i3 프로세서와 4개의 독립적인 PoE(Power over Ethernet) 포트가 장착돼 있다. FPGA 기반 기능을 통해 EOS-1300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디 바운스 필터링, 수시 변환 트리거 링 및 고급 인코더 기능을 제공해 CPU 로딩이나 추가 장치 필요 없이 실시간 정밀 제어가 가능하다.

최적의 I/O 배치, 광범위한 작동 온도 지원 및 온보드 라이선스 보호 기능을 통해 EOS-1300은 TCO 및 TTM을 줄이면서 신뢰성을 높일 수 있다. 따라서 높은 컴퓨팅 파워가 필요하고 최소한의 설치 공간 하에서 내구성 있는 패키지를 통해 일정 시간 운영돼야 하는 식음료, 의약품 및 의료 기기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PCIe-GIE7x 시리즈, 신뢰성 높은 프레임 그래버
PCIe-GIE72/74는 에이디링크만의 PoE 전원 보호 기능, 멀티 카드 캡처 및 스마트 PoE 관리, 그리고 GigE Vision 기반 솔루션에 대한 에이디링크의 폭 넓은 경험이 결합된 제품으로 광범위한 머신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카메라 및 센서와 같은 주요 부분은 PCIe-GIE72/74의 PoE 전원 보호를 통해 손상으로부터 보호된다. 또한 사용자 친화적인 PoE 관리 유틸리티 및 API를 통해 PoE 포트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가 가능하며, 오류 가능성에 대한 예측도 할 수 있다. 특히 통합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관리 및 고급 FPGA 기반 Trigger Over Ethernet은 멀티 카메라 수집을 동기화해 소유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FA저널 SMART FACTORY 박 규 찬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SMART FACTORY (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