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아이티맨! 전력 ICT 솔루션으로 효율적인 전력 관리 지원한다
  • 권선형 기자
  • 승인 2021.07.1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그리드시스템 수요자원거래시스템 개발

[인더스트리뉴스 권선형 기자] 스마트 사회에서 기업의 생존 경쟁력은 각 사가 보유하고 있는 지식과 정보력에 의해 좌우된다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기업의 지식정보 관리체계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도 강조되고 있는 시기다. 그렇지만 정보기술 분야에 더 많은 투자를 계획할 때에는 복잡한 시장 환경과 자사의 경쟁력을 정확히 파악하는 등 중요한 과정들이 선행돼야 한다.

더불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등 다양한 자원을 결합하여 최적의 효과를 내는 정보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분야별 전문가의 경험과 도움을 필요로 한다. 
아이티맨은 대기업의 전사적자원관리, 그룹웨어, 기업포탈, 발전정비관리시스템 등 SIㆍSM에서부터 컨설팅, 네트워크, 보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고 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 분야에 수년간 적극적으로 투자해 에너지관리시스템, ESS 운영 알고리즘, 마이크로그리드 구축 등에서 많은 기술적 노하우를 갖고있다. 

정보시스템에 대한 뜨거운 열정으로 고객과 업무현장의 요구를 폭 넓게 수용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고객서비스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