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인더스트리 4.0 구축전략 세미나 개최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7.04.0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IoT 기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소개

[FA저널 SMART FACTORY 박규찬 기자] 산업용 빌딩블록의 글로벌 공급자 에이디링크(www.adlinktech.com/kr)는 3월 29~31일 오토메이션월드 2017에 참가해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비전, 모션, T&M 솔루션 등을 전시하며 3월 29일에는 인텔과 함께하는 인더스트리 4.0 구축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IIoT 기반 스마트 팩토리
에이디링크는 다양하고 수직화 된 시장에서 IoT를 구현하기 위한 디바이스, 게이트웨이, 네트워크 인프라 서비스를 포함한 최신 IoT 기술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특히 IIoT기반의 스마트 팩토리 LIVE 데모에서는 고속 자동 옵티컬 검사, 모션 & I/O 컨트롤 분산 실시간 EtherCAT 시스템, 물류 관리 시스템, 기계 오류 예측 솔루션 등 생산, 검사 및 물류 과정의 스마트 팩토리 구현 사례를 전시했다. 이 외에도 최신 Neon 스마트 카메라를 활용한 슬롯 카 검사 비전 데모와 EtherCAT 모션 시스템이 전시됐다.

또한 이번 전시회 및 세미나에서는 에이디링크의 새로운 Test & Measurement 파트너인 제이와이텍 코리아가 함께 참여해 오픈 소스 테스트 플랫폼 ‘SeeSharp’의 런칭을 발표했다. 제이와이텍은 고신뢰성의 우수한 품질, 비용 효율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고객의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시키며 시장 경쟁력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에이디링크 관계자는 “최신 디바이스에서 산업 표준의 폼팩터, 네트워크 인프라에 기반한 I/O 모듈, 임베디드 모듈과 시스템, 비전 및 모션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며, “더불어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새로운 응용프로그램 개발 노력을 줄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레디 인텔리전트 플랫폼과 서비스까지 에이디링크의 최첨단 솔루션도 선보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