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된 지멘스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역량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7.07.20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 1,000개 파트너 돌파

[Industry News 박규찬 기자] 지멘스PLM소프트웨어는 자사의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최근 1,000 개 이상의 글로벌 채널 판매 파트너를 확보, 지난 12 개월 동안 150 개의 새로운 파트너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사진=지멘스]

또한, 이러한 파트너 프로그램 역량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IT 전문 매체인 CRN이 발표하는 ‘2017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11년 연속으로 최고 등급(5-Star)으로 선정됐다. 지멘스PLM소프트웨어의 제프 조브리스트(Jeff Zobrist) 글로벌 솔루션 파트너 세일즈 부사장은 2017 CRN Channel Chief 로 선정되기도 했다.

지멘스는 사업의 전략적 요소로서 광범위하고 강력한 파트너 에코시스템 형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업계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확장된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지멘스의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에 대한 파트너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포트폴리오에는 ALM(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 소프트웨어, MOM(Manufacturing Operations Management) 소프트웨어,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이 포함된다. 지멘스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성장과 통합 과정을 거쳐 현재 1만1,000명이 넘는 영업 및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들의 디지털화를 돕고 있다.

제프 조브리스트 부사장은 “지멘스는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들에게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11년 연속으로 최고 등급으로 선정된 것과 2017년 Channel Chief로 인정받은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지멘스는 채널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는 혁신적인 유수의 글로벌 제조기업에게 비즈니스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더스트리 4.0과 IoT, 디지털화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더불어 PLM, MOM, ALM 기술을 제조업체에 도입함으로써 솔루션 제공기업들은 비즈니스를 한층 확장하고 고객 가치를 증대 시키는 시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의 파트너는 다양한 산업 및 지역의 수만명의 고객이 아이디어 창출, 실현 및 활용과 관련된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을 통해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