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프레시 추석 선물세트관’ 16일까지 오픈… 최대 60% 할인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4.09.0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원 미만 실속형부터 10만원 이상 프리미엄형까지 다양
쿠팡이 추석을 맞아 16일까지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하는 행사를 한다. [사진=쿠팡]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쿠팡은 고객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해 오는 16일까지 ‘로켓프레시 2024 추석 선물세트관’을 열고 다양한 신선식품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쿠팡은 국내 각 지역의 특산물을 300t가량 대량으로 매입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해외 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충주 사과를 비롯해 영주, 무주, 봉화 사과와 나주 배까지 총 200t을 과일선물세트로 준비했다.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인 곶감(90여t)과 한우(20t), 활전복(10t)도 마련됐다.

고객은 선물세트를 ▲실속형 선물세트(3만원대) ▲가성비 선물세트(3~5만원 미만) ▲품격있는 선물세트(5~10만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10만원 이상) 등 금액대별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원육포 클래식 소고기육포 선물세트(2만원대) ▲아라보감 명품전복세트 특대(3만원대) ▲프리미엄 사과배 혼합 선물세트 5kg(4만원대) ▲전통참한우 1+등급 구이선물세트(9만원대) 등이다. 인기 맛집 브랜드 상품인 ▲갓구운 천안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1만원대) ▲태극당 월병 3종 세트(3만원대) 등도 있다.

이번 행사에 전복선물세트로 참여한 박철완 늘푸른영어조합법인 대표는 “지난해 쿠팡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보답하고자 올해에는 총 전복 생산량의 5% 수준의 비만도(통통한 정도)가 높아 귀하게 여겨지는 사이즈(7~9미/kg) 상품을 두 배 이상 늘렸다”며 “로켓프레시를 통해 산지에서 직송해 워낙 싱싱하지만 고객의 집까지 생존하기 적정한 산도의 해수를 동봉하는 등 정성을 들였다”고 강조했다.

쿠팡 관계자는 “추석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련해 가까운 지인과 가족 간 고마웠던 마음을 주고받으며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