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즈그라운드, 금천구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생필품 전달식 진행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4.12.1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환기 대표 "MICE산업 기반으로 사회적 기업의 가치를 실현"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왼쪽)와 장미순 금천구청 복지정책과 과장이 지난 12일 오후 금천구청 광장에서 진행된 '2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생필품 전달식'에서 '이웃돕기 성금품' 포스터를 들고 있다 / 사진=마인즈그라운드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MICE전문 사회적 기업인 마인즈그라운드(대표 민환기)는 지난 12일 오후 금천구청 광장에서 '025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민환기 대표이사와 류준형 부대표 이사를 비롯한 마인즈그라운드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치, 김, 라면, 쌀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사랑의 꾸러미 30상자를 전달했다. 

해당 성품은 금천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에 전해질 예정이다.

민환기 대표이사는 이날 "마인즈그라운드는 MICE 산업을 기반으로 연결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이번 상품 전달식을 계기로 이러한 연결의 가치를 더욱 확대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의 문화를 실천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마인즈그라운드 주식회사는 국제회의, 컨벤션, 전시회, 글로벌 이벤트 등 2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온 국내의 독보적인 MICE 전문기업으로 정부 및 민간기업, 언론사등과도 협업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