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유기농 현미견과 강정 및 유기농 티 출시
  • 서영길 기자
  • 승인 2025.01.2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유기농 스낵 라인업 확대"
올가홀푸드 유기농 현미견과 강정./사진=풀무원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풀무원은 프리미엄 헬스&웰니스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유기농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맞춰 고품질 유기농 원물만으로 만든 현미 강정과 티백 세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선별한 유기농 원료만으로 만든 현미 강정과 티백 세트를 출시하며 유기농 스낵 카테고리 확대에 나선다.

'유기농 현미견과 강정세트'는 현미, 견과류, 견과일, 시럽 등의 원료를 유기농 원료로만 엄선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수제강정세트다.

강정의 베이스가 되는 유기농 국산 현미를 스팀에 찐 뒤 열풍으로 건조해 부드러운 텍스처를 살리고, 최적의 온도로 로스팅해 최적의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현미 시럽을 끓이는 것부터 모양을 내는 과정까지 하나하나 손으로 정성껏 빚어내 유과처럼 바삭하면서도 말캉하고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든 강정으로 깔끔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견과류와 과일 두 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가 유기농 티 에디션 사계'는 각 계절의 건강 니즈에 맞는 유기농 원료를 엄선해 티소믈리에가 최적의 배합으로 전문적으로 설계한 티백 선물세트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무드와 맞춤 원료를 네 가지 블렌딩 티에 담겼고 '웜샤이닝티, 스테이블티, 워머윈디티, 카밍나이트티'로 구성됐다.

봄의 움트는 새싹을 상징하는 웜샤이닝티는 유기농 작두콩, 메밀, 보리를 함유해 깊고 진한 고소함을 선사한다. 여름을 상징하는 스테이블티는 유기농 돼지감자, 호박팥, 우엉이 함유돼 마일드하면서도 우디한 달큰함을 느낄 수 있다.

가을을 상징하는 워머윈디티는 유기농 도라지, 귤피, 레몬그라스를 함유해 프루티한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겨울을 상징하는 카밍나이트티는 유기농 캐모마일, 라벤더, 구기자를 함유해 은은하게 감싸는 포근함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유기농 현미견과 강정세트와 유기농 티 에디션 사계는 올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가공식품팀 이상민 팀장은 "앞으로도 올가는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유기농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프리미엄 유기농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