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장원영과 함께 ‘새로운 투자의 장’ 열어
  • 김은경 기자
  • 승인 2025.05.20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상 우리WON MTS 탄생…종목 추천부터 거래까지 AI로 쉽고, 편하게
우리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우리WON MTS’의 출시를 기념해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20일 공개했다. / 사진 = 우리투자증권

[인더스트리뉴스 김은경 기자] 우리투자증권(대표 남기천)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우리WON MTS’의 출시를 기념해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과 함께 하는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새로운 장이 열렸다”는 메시지로 ‘우리WON MTS’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종목 추천부터 거래까지, AI로 쉽고 편하게”라는 문구를 통해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알린다.

특히, 긍정적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낙관적인 사고방식인 ‘원영적 사고’의 주인공 장원영이 신상 ‘우리WON MTS’를 소개하며, 쉽고 친근한 투자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우리WON MTS‘는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UI) ▲AI 기반 종목 추천 ▲맞춤형 투자 알림 ▲실시간 시세 분석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MZ세대는 물론 모든 투자자에게 편리한 투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 출시를 기념해 투자지원금과 수수료, 이자율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도 어이가고 있다.

우리투자증권 관계자는 “우리WON MTS는 누구나 직관적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디지털 금융 플랫폼”이라며 “우리투자증권은 고객과 함께 새로운 투자의 장을 여는 종합증권사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