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배민 사장님특가’ 행사… 배민상회서 초저가 식자재 판매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5.05.27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민상회 거래액 상위 카테고리 37개 판매사 참여… 입점 업주 대상 744개 상품 할인
배민 사장님특가. /사진=우아한형제들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입점 업주를 대상으로 식자재 상시 특가 기획전을 연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의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를 통해  ‘배민 사장님특가’ 할인 기획전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17년 문을 연 배민상회는 식당 운영 업주가 자주 찾는 식재료와 각종 비품을 한데 모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4만명 이상의 외식업주들이 배민상회에서 식자재를 구매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5월 시작된 ‘시크릿특가’ 기획전을 리브랜딩 한 것으로, 최근 식자재 비용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민 입점 업주를 위해 마련됐다. 배민 입점 업주라면 해당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배민 신규 입점 및 배민상회 신규 가입 업주는 인증 절차 후(최대 2일 소요) 이용 가능하다.

배민상회 거래액 상위 카테고리의 핵심 판매사 37곳이 참여해, 실제 외식업 업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선 식재료, 가공식품, 조미료, 장류 등 74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오뚜기 마요네즈, 다이아몬드 냉동탈각새우, 그린마켓 식용유, 광천김 업소용 김가루 등이다.

배민 사장님특가에선 시중 상품가 대비 27일 기준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배민상회 골드등급 이상의 업주는 월 최대 1만원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사장님비즈니스센터장은 “앞으로도 식당 운영에 기본이 되는 식자재를 상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업주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