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경찰·해경 대상 감사 이벤트…생활밀착형 금융 혜택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이주엽 기자] NH농협은행이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공공안전 종사자들을 위한 특별 금융상품 ‘NH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를 출시하고 감사 행사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소방관, 경찰, 해양경찰 등 공공안전 직군 종사자들의 희생과 헌신에 감사를 전하기 위한 공익형 금융상품으로, 실질적인 예금·대출 혜택은 물론 일상생활에 밀접한 할인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농협은행에 따르면 ‘히어로 패키지’는 ▲우대금리 예금상품 ▲우대조건 대출 ▲쇼핑·편의점·대중교통 할인 혜택 등을 통해 대상 고객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지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드 이용액의 일부가 공익기금으로 적립되는 ‘NH대한민국 히어로카드’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상품은 공익적 가치를 실현하는 동시에 사회적 기여를 금융으로 연결하는 새로운 시도로 평가된다.
이찬우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은 “히어로 패키지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온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금융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앞으로도 공공 부문 종사자에 대한 사회적 예우와 혜택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