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SIRIUS Innovations 런칭 이벤트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3.1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의 에너지 소비 지향하는 SIRIUS 산업용 제어기기 소개

지멘스는 신규 SIRIUS Innovations 제품 런칭을 기념해 지난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부산, 창원에서 신제품 런칭 세미나를 개최했다. 산업용 제어 패널의 컴포넌트 설계, 조립, 공급 업무 종사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지멘스의 최신 제어기기 라인업을 세밀하게 살펴볼 수 있었다.

 

하 상 범 기자


SIRIUS Innovations는 다양한 최신 기능의 제어기기 시리즈로, IEC 및 UL 규격 시장에 적합하도록 개발이 됐으며, 콤팩트한 공간 절약형 디자인과 통신 가능한 컴포넌트들은 패널 제조업체와 기계 제조업체는 물론 최종 사용자의 시간과 설치비용을 크게 줄여준다.


또한, 혁신적인 유니버셜 전원시스템을 채택해 에너지 소모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이 제품군은 모터 기동 보호기, 접촉기, 오버로드 릴레이, 전류 모니터링 릴레이는 물론 통신이 접목된 콤팩트 모터스타터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 런칭 세미나에서는 새로운 In novations 제품군에 관한 유용한 동영상과 제품 쇼케이스를 볼 수 있으며, SIRIUS Innovations 이동 쇼케이스와 더불어 지멘스 제어 컴포넌트의 기능을 시연하는 시뮬레이션을 경험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신제품 런칭 세미나에는 지멘스 자동화사업본부 토허스텐 부흐터(Thor sten Buchta) 이사가 참석해 환영 인사말을 전했으며, 지멘스 제어기기 및 시스템 엔지니어링 부문 게오르그 보실(Georg Boesl) 씨가 SIRIUS Innovations을 참가자 앞에서 시연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지멘스인더스트리는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산업용 제품 및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최고의 공급업체다. 엔드-투-엔드 자동화 기술과 산업용 소프트웨어, 축적된 산업별 시장 전문성, 그리고 기술 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지멘스는 고객의 생산성, 효율성 및 유연성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지멘스인더스트리사업부문은 자동화사업본부, 드라이브기술사업본부, 고객서비스사업본부 및 철강기술사업본부로 구성돼 있다.


FA Journal 하 상 범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