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코나 일렉트릭 단기렌터카 서비스 출시
  • 최홍식 기자
  • 승인 2018.08.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렌터카가 현대자동차의 코나 일렉트릭 단기렌터카 서비스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전기차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제주 오토하우스에 현대자동차 소형 SUV 전기차 ‘코나 일렉트릭’ 20대 도입

[인더스트리뉴스 최홍식 기자]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의 롯데렌터카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전기차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제주 지역에 ‘코나(ONA) 일렉트릭’ 단기렌터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이용가능한 친환경 전기차 4종의 모습. 왼쪽부터 현대자동차 코나 일렉트릭, 쉐보레 볼트EV, 테슬라 모델S 90d,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사진=롯데렌탈]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이용가능한 친환경 전기차 4종의 모습. 왼쪽부터 현대자동차 코나 일렉트릭, 쉐보레 볼트EV, 테슬라 모델S 90d,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사진=롯데렌탈]

롯데렌터카는 현대자동차와 국내 전기차 보급 활성화 업무협약을 맺고 코나 일렉트릭을 도입하게 됐다. 코나 일렉트릭 단기렌터카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총 20대 규모로 운영된다. 이로써 롯데렌터카는 테슬라 모델 S 90D, 쉐보레 볼트 EV,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에 이어 친환경 전기차종을 4종까지 확대했다.

현대자동차의 소형 SUV 전기차 코나 일렉트릭은 1회 충전으로 최대 406km를 주행할 수 있어, 제주 여행 시 고객의 충전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주지역에서 롯데렌터카의 전기차를 이용하는 고객은 친환경 가치 실현과 동시에 장애아동을 위한 친환경 기부 드라이빙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전기차의 주행거리 1km 당 50원씩 롯데렌탈이 기금을 적립해 저소득층 장애아동 지원에 사용하게 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코나 일렉트릭 도입을 기념해 8월 24일부터 연말까지 전기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친환경 전기차 이용을 인증하면 매달 추첨을 통해 롯데상품권 5만원권,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