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애드피아, 고객과 소통 이벤트… ‘성원패밀리 79맺기 캠페인’ 진행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09.1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회사인 애드피아몰과 SNS채널 통한 홍보 캠페인 실시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첨단 인쇄기업 브랜드 성원애드피아는 9월 15일, 자회사인 애드피아몰과 함께 ‘성원패밀리 79맺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대부터 40대에 이르는 다양한 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창구를 마련하고, 성원그룹의 이벤트 소식 및 상품 소식을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
성원패밀리 79맺기 캠페인 [사진=성원애드피아]

참여방법은 성원애드피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나 애드피아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두 계정을 동시에 팔로워 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기존 팔로우를 맺고 있는 고객들은 자동으로 캠페인 응모에 참여된다.

성원애드피아와 애드피아몰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를 맺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79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당첨자 발표 및 상품 발송은 10월 둘째 주에 제공한다.

더불어 SNS 유입을 독려하기 위해 최근 1년 간 성원애드피아와 애드피아몰의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들에게는 캠페인 진행 메일을 발송한다.

성원애드피아 관계자는 “최근 1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세대가 사용하는 인스타그램 콘텐츠 소비력을 주목하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젊은층의 관심과 호응을 유도하고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해 MD상품 출시로까지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원애드피아는 IT서비스를 기반한 ‘One Stop Solution’의 노하우를 다양한 사업분야에 적용해 애드피아몰, 스테이락호텔, 성원로지스 같은 다양한 사업분야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애드피아몰은 성원애드피아의 자회사 쇼핑몰로 다양한 인쇄물을 제작한다. 최근에는 비말 차단 아크릴 가림막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