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트렉스, 환경 관리 시스템에 대한 ISO 인증 획득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4.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 가능한 환경 친화적 기업으로 발돋움

지난 2월 25일, 고기능 폴리머 솔루션 제공업체인 빅트렉스가 영국 제조현장의 환경 관리 시스템에 대해 ISO 14001:2004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로이드 인증원(Lloyd’s Register Quality Assurance)이 발급한 ISO 14001:2004 인증서는 폴리머와 충전제로 구성된 빅트렉스 PAEK 폴리머 컴파운드의 생산에서 발송까지의 과정을 인증한 것이다.


빅트렉스의 글로벌 안전·건강·환경 부문의 책임자인 사이먼 에반스(Simon Evans)는 “이번 인증서 획득은 빅트렉스의 중요한 성과이고, 지속 가능한 환경 친화적 기업이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면서, “당사는 많은 고객사들과 함께 공급 체인에 검증 가능한 효과적인 환경 관리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합성 PAEK 폴리머를 이용해 설계한 경량 항공기가 대표적인 긍정적인 사례로, 이 경량 항공기는 연비를 절감할 뿐 아니라, 탄소 배출도 줄여 환경적 영향을 낮춰준다”고 말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