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엔지니어링, 미국 SENSORS EXPO에서 업계 최고 센서 부문 수상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10.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인 ‘M12 커넥터 탑재 고온용 써모커플 프로브’로 50년 저력 과시!

오메가엔지니어링, 미국 SENSORS EXPO에서 업계 최고 센서 부문 수상
효율적인 ‘M12 커넥터 탑재 고온용 써모커플 프로브’로 50년 저력 과시!
미국 오메가엔지니어링(http://kr.omega.com)이 2014 Best of Sensors Expo Award(이하 ‘미국 Sensors Expo’)에서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해 업계를 놀라게 했다. 수상 제품은 M12LCP로, 오메가가 최근에 출시한 M12 커넥터 탑재 고온용 써모커플 프로브다.

1986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미국 Sensors Expo는 센서 업계의 유수 박람회 중 하나로 꼽히며 박람회, 컨퍼런스 개최와 함께 업계 메이저 잡지 중 하나인 Sensors Magazine을 발간하고 있다.

특히, 센서에만 초점이 맞춰진 행사의 성격상 각종 엔지니어링 업계와 개발자들의 주목도가 높아 관련업계는 오메가의 수상 제품인 M12LCP에 더욱 주목하고 있다.

오메가의 새로운 M12 커넥터 연결 제품 시리즈는 합금 써모커플를 사용해 커넥터를 통해 측정기에 연결해 즉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프로브 커버 재질은 고분자액정으로 비보상 소켓보다 고온에서 훨씬 정밀한 계측 결과를 자랑한다.

특히 J, K, T, E 타입의 써모커플 캘리브레이션 옵션, 단일 또는 이중소자 구성옵션, 접지/비접지 접합 옵션을 제공하며 일반 M12 케이블의 온도범위를 초과하는 공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자의 공정에 맞게 피팅을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한편, 오메가엔지니어링은 영국 상장기업 스펙트리스의 계열사 중 하나로서 온도 센서 시장의 선두 주자이자 5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센서 제조 회사로 손꼽히고 있다.

FA Journal 편집국 (st@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