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신제품 2종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1.26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유연성 및 폭넓은 적용 가능성 확보

에드몬드옵틱스는 전 세계에서 R&D, 전기 공학, 반도체, 제약, 생명 의학을 비롯해 방산 시장에 필요한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기술을 선도하는 제조 업체입니다. EO는 기성 광학 부품들을 공급하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기업으로서 최근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한층 넓히고 있다.


이 서 윤 기자


99.9% 이상 고반사율

Low Loss Laser Mirrors는 정해진 파장 범위와 입사각에서 최고치의 반사율이 요구되는 레이저 용도에 사용된다. 이 광학 미러는 거친 환경의 조건과 용도에서 견뎌낼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1,064nm에서 12J/cm², 10nm, High Damage Thresholds를 특징으로 한다.


이 제푼은 대부분의 Nd: YAG 및 Ti: Sapphire 레이저 라인에서 99.9% 이상의 반사율을 보인다. Ion Beam Sputtered(IBS) 코팅은 높은 반복성과 매우 낮은 허용오차를 제공한다. IBS 코팅은 유사한 반사 코팅 기술에 비해 더 높은 Density와 Damage Thresholds, 그리고 더 나은 견고성을 지원한다.


RoHS 규정을 준수하는 이러한 광학 미러는 UV Fused Silica 기반으로 1/8λ의 표면 정확도와 함께 제조되기 때문에 우수한 이미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0° 또는 45°의 입사각을 갖도록 설계됐다. 이러한 광학 미러는 견고하면서도 열, 습기 및 기압과 같은 다양한 환경 조건을 견뎌낼 수 있다.


이 미러는 광범위하고 혹한 환경에서의 용도로 매우 적합하다. Low Loss Laser Mirrors는 355nm, 532nm, 1064nm 파장 범위와 25.4mm의 지름으로 이용 가능하다. Low Loss Laser Mirrors는 기성품으로서 즉시 공급이 가능해 빠른 납기와 우수한 가치를 제공한다.


콤팩트한 사이즈 및 높은 유연성 확보

TECHSPEC Variable Magnification Telecentric Lenses는 다양한 배율 범위, Telecentric 디자인 출력의 다목적 렌즈로 표준 Fixed Focal Length Lens를 대체할 수 있는 작은 크기의 경제적인 솔루션이다.


이 렌즈는 0.5~1.0X 그리고 1.0~3.0X 옵션 선택이 가능하며, 2.93~17.96mm 범위의 FOV에서 20% 75lp/mm가 넘는 해상도를 특징으로 한다. FOV 선택이 가능한 이 렌즈는 싱글 렌즈 디자인으로 특정 용도의 니즈를 충족하는데 딱 맞는 FOV를 제공한다. 조절식 Iris로 DOF의 제어가 가능해 평가 및 측정 용도와 같은 다양한 범위에서 우수한 유연성을 보여준다.


TECHSPEC Variable Magnification Telecentric Lenses는 기존의 fixed focal length lens에 비해 왜곡이 적은 뛰어난 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이 렌즈는 소형 제품으로서 2/3 Inch Sensor Coverage를 갖추고 C-mount와 호환이 가능한 디자인 덕분에 시스템의 결합이 용이하다.


조절식 f/6 렌즈는 588nm에서 0.1% 미만의 왜곡과 0.1° 미만의 전형적인 Telecentricity를 보여준다. 또한, FOV 조절이 쉽고 이미지의 왜곡이 적기 때문에 반도체, 전자 기기 검수 및 공장자동화에 적합하다. TECHSPEC Variable Magnification Telecentric Lenses는 기성품으로서 즉시 배송이 가능해 빠른 납기와 우수한 가치를 제공한다.

 

FA Journal 이 서 윤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