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데이터로직 오토메이션의 새로운 비전 프로세서 적용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2.07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www.br-automation.com)이 최근 자사의 저소비 고성능 B&R Automation PC 910 시스템에 데이터로직 오토메이션(Datalogic Automation)의 새로운 비전 프로세서 ‘UX 시리즈’가 적용된다고 밝혔다.


이는 새로운 비전 프로세서로 갖춰진 강력한 B&R의 Automation PC 910을 마주할 양사 마켓 리더들의 전략적 협정의 결과다.


인텔의 세 번째 세대인 코어 i 시리즈 프로세서 및 다양한 표준 비디오 인터페이스와 같은 최첨단 기술을 탑재한 B&R Automation PC 910은 고속, 고해상도의 검사 및 분석을 포함한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제격이다.


데이터로직의 뛰어난 IMPACT 소프트웨어와 함께, 이 시스템은 머신비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4개의 USB 3.0 카메라를 관리할 수 있다.


한편, UX 비전 프로세서는 USB 3.0 비전 카메라의 폭넓은 제품군을 지원할 뿐 아니라, 같은 비전 프로세서로 포맷 및 해상도가 다른 카메라도 처리할 수 있다. 고전력의 이미지 처리를 위한 세 가지 구성으로, 표준 공장 네트워크에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조 소프트웨어 패키지에도 통합될 수 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