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봄 시즌 한정판 디바이스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일상에 컬러를 불어넣다’는 의미를 담은 글로의 2025년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이번 한정판은 밤하늘의 오로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프리미엄 모델 ‘하이퍼 프로’에 각도에 따라 오묘하게 변화하는 보랏빛 컬러를 적용해, 심플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한정판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글로 공식 홈페이지인 디스커버글로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7일부터는 카카오톡 스토어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6만9000원이다.
하이퍼 프로 오로라 퍼플은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디자인뿐만 아니라 히트부스트, 테이스트 셀렉 다이얼, 이지 뷰 스크린 등 3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갖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히트부스트는 균일한 가열로 풍부한 맛을 유지하며, 부스트 모드는 15초 가열 후 최대 3분, 스탠다드 모드는 20초 가열 후 최대 4분 30초 사용 가능하다. 테이스트 셀렉 다이얼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쉽게 가열 모드를 조절할 수 있으며, 이지 뷰 스크린은 고화질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로 잔여 사용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등 주요 정보를 한눈에 제공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초록색과 보라색 빛깔이 어우러지며 신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오로라처럼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이 소비자의 일상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면서 “이를 통해 ‘리브 라이프 인 컬러’ 캠페인이 전하는 다채롭고 감각적인 경험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