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 디자인 콘테스트 2013’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8.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상하고 꿈꾸는 모든 것을 솔리드웍스로 표현하라!”
 

다쏘시스템코리아(www.3ds.com)는 솔리드웍스 교육용 총판업체인 웹스데이타시스템과 함께 전국 고등학생 및 대학생,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솔리드웍스(SolidWorks) 디자인 콘테스트 2013’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자유 주제로 진행되며, 3D CAD 프로그램인 솔리드웍스로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해당된다. 신청 및 접수는 온라인으로 7월 29일까지 가능하며, 대회 신청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솔리드웍스를 3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EK(SolidWorks Education Kit)를 제공한다. 최종 당선자는 8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시상식은 8월 27일 웹스데이타시스템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솔리드웍스코리아 특별상 수상자에게는 2014년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미국 샌디에고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솔리드웍스월드 2014 글로벌 컨퍼런스’에 참가할 수 있도록 참가비 및 미국 왕복 항공권, 숙박 등 400만원 상당의 시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대상 수상자에게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위스 등 서유럽 5개국을 15일 동안 배낭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 우수상에는 애플 아이패드 미니 태블릿, 장려상 7명에게는 소니 이어폰 등 푸짐한 상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상위 10위 안에 오른 참가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우수기업 취업지원, 솔리드웍스 전문가 자격인증(CSWP) 시험자격 부여, 솔리드웍스 정품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솔리드웍스는 다른 CAD 패키지 솔루션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한 3D CAD 프로그램이다. 이 때문에, 기존에 솔리드웍스 프로그램을 사용한 적은 없지만 CAD를 다룰 수 있는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이번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다쏘시스템코리아 관계자는 “학생들의 톡톡 튀는 상상력이 솔리드웍스를 통해 더 빠르고 편리하게 디자인 작품으로 표현되길 기대한다”며, “솔리드웍스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3D 솔루션인 만큼 관심 있는 학생들은 지금 바로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