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스트리 4.0, 라이브챗으로 무료 기술 상담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7.12.03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션 플라스틱 전문가 이구스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제공을 시작한다.

태블릿 PC 통해 현장 직원의 지원

[Industry News 박규찬 기자] 이구스가 제공하는 ‘LiveChat:라이브챗’은 이구스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모든 방문자의 기술 문의를 온라인으로 더 쉽고 빠르게 해결한다는 취지로 개발됐다. 설계와 관련한 상담이나 신제품, 재질, 기술 및 견적과 같은 모든 문의에 제품별 전문가가 직접 상담을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구스의 자체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태블릿 PC를 소유한 현장 직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이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구스의 자체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태블릿 PC를 소유한 현장 직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사진=이구스]

라이브챗은 이구스가 디지털 인프라 구축에 투자하는 수많은 기능 중 한 부분일 뿐이다. 이구스는 이미 30개가 넘는 온라인 툴과 16가지의 앱을 무료로 제공해 고객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iglidur 전문가와 같은 온라인 툴은, 고객이 직접 제품의 수명을 계산해 무급유, 무보수의 플라스틱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게 한다. 

10만개가 넘는 모션 플라스틱 제품에서 정보의 수집과 선택이 용이하도록 이구스는 사용자의 편의를 반영한 웹사이트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 제품군에 대한 새로운 필터링 적용이 그 예다. 더불어 최근 온라인 샵의 확장으로 고객은 맞춤형 제품에 더욱 쉽고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구스의 자체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태블릿 PC를 소유한 현장 직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대면 접촉에서도 서비스의 디지털화는 고객 혜택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 개인적인 지원 및 상담을 통해 솔루션을 현장에서 바로 제시하고, 고객은 제시된 솔루션을 바로 주문하는 원리다. 

아울러 이구스의 전화 상담 서비스뿐 아니라 7명의 제품별 및 산업별 전문가와의 무료 상담도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