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몬드옵틱스, TECHSPEC BaF2 Windows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5.03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 코팅 처리 없이 높은 투과성 제공

광학 부품 공급업체인 에드몬드옵틱스(www.edmundoptics.com)가 최근 TECHSPEC Barium Fluoride(BaF2) Window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Deep Ultraviolet(UV) Long-wave IR에 이르는 광대역 투과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Infrared(IR) Spectroscopy와 같은 다양한 용도에 적합하다.

200nm~14μm에서 우수한 투과성을 보이는 이 제품은 1.48의 낮은 굴절률을 갖는 Barium Fluoride의 이점을 이용해, AR 코팅 없이도 높은 투과성을 제공한다. 또한, 건조한 환경에서도 최대 온도 800°C까지 활용이 가능하고, 높은 복사에너지에 내성이 제일 강한 광학 플루오르화물로 제조되며, 82의 Knoop Hardness를 특징으로 한다.

Barium Fluoride는 X-rays와 Gamma Rays의 감지 및 Positron Emission Tomography(PET)에서 511keV Gamma Photons와 같은 기타 고에너지 입자 감지를 위한 고속의 형광체로, 10~150MeV의 고에너지 중성자 감지 및 펄스 형태 식별법을 이용하는 Gamma Photons의 동시 발생으로부터 중성자를 분리하는 데 사용된다.

또, 이 제품은 5~50mm 직경의 4가지 모델로 이용이 가능하며, 기성품으로 즉시 배송이 가능해 빠른 납기와 우수한 가치를 제공한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