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스마트팩토리 프리뷰] 한국페트라이트, 맞춤형 스마트팩토리 최적 솔루션 제공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8.20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트라이트의 한국 지사인 한국페트라이트(지사장 이병석) 사업모델의 기본은 현장 상황을 작업자에게 빛과 소리, 문자 형태로 직관적이고 가장 빠르게 알려주는 신호 정보기기를 제공하는 것이다.
[사진=페트라이트]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일본 오사카에 위치해 있는 페트라이트 본사는 신호정보기기의 글로벌 톱 브랜드 회사로 7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페트라이트 한국지사인 한국페트라이트(지사장 이병석)는 첨단 기술 엔지니어링 LED 제조로 작업장과 지역사회의 안전과 보안 및 편의를 강화하는 혁신적인 LED 상태 표시등, 경보임, 시청각 통신 네트워크 시스템과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한국페트라이트는 IIoT 시장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각 제품에 네트워크 기능을 추가한 네트워크 디바이스인 ‘Wireless WD System’, 프로그래머블 Signal Tower, 네트워크 모니터링 Signal Tower, PC 제어 디바이스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 및 지원해왔다.

한국페트라이트는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에 참가해 스마트팩토리에 적합한 가장 현실적이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 & 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18)는 9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