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Link, Molex와 관계 강화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1.0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에서의 사업 확대 목표로 CLPA와 제휴

Molex와 산업용 오픈 네트워크 ‘CC-Link’의 보급 활동을 전개하는 CC-Link협회(www.cc-link.or.kr)는 Molex가 CC-Link협회 간사회 멤버에 참가하고 협력 관계를 강화할 것을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Molex는 CC-Link협회의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가해 CC-Link의 보급이 특히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아시아 지역에서의 사업 확대를 꾀하고 있다.


Molex는 커넥터, 임베디드용 각 종 보드, 리모트I/O와 게이트 웨이 등의 제품을 개발 및 판매를 하고 있다. 특히, 커넥터에서 폭넓게 사업 전개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10만종 이상의 커넥터를 전자기기와 광 화이버 접속, 스위치와 PC카드용으로 제공하고 있다.  CC-Link협회의 새로운 간사회 멤버로서 활동하는 것은 동사의 산업용 네트워크 관련 제품 부문인 Industrial Communication 부문이다.


몰렉스는 CC-Link협회 발족 당시부터 회원 기업으로 적극적으로 참가하며 CC-Link 대응 PCI 보드 등의 개발을 추진해 왔다. 이번 기회로 몰렉스는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고 있는 아시아 지역에서의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특히 보급도가 높은 CC-Link에 새롭게 주목하고  CC-Link협회 간사회에 참가 의사를 표명하고, 이번에 정식으로 CC-Link협회로부터 인정받았다. 


몰렉스는 CC-Link협회의 간사회 멤버로서 CC-Link의 신기술 개발과 보급을 위한 마케팅 활동에 주도적인 입장의 1사로 활동하게 됐다. 또한 CC-Link협회는 그 활동 면에서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으로 세계적으로 큰 존재감을 발하는 몰렉스의 협력을 받게 됨에 따라 CC-Link의 제품군 확대와 새로운 보급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