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렉스로스코리아, 컴팩트 드라이브 IndraDrive Cs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12.29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더넷 기반 통신 통해 폭넓은 호환성 및 편의성 제공

보쉬렉스로스코리아(www.boschrexroth.com)는 이더넷 기반 통신 특성의 컴팩트 드라이브 IndraDrive Cs를 출시했다.

IndraDrive Cs는 SERCOSIII, PROFINET IO, Ethernet/IP 그리고 EtherCat을 지원 합니다. 이러한 이더넷 베이스 통신방식을 소프트웨어적으로 변경 가능한 통신 하드웨어를 제공하며,  PROFIBUS 등과 같은 간편한 통신방식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IndraDrive Cs는 0.05~9KW의 정격 출력 모터에 최적화됐으며, 다른 IndraDrive 시리즈와 완벽히 호환 가능하며, 디지털 입출력 및 아날로그 입력 기본 제공, 프로그래밍 모듈 기능의 지능적 작동 패널, 내장 회생 저항, IEC 규격의 드라이브 기반 로직 컨트롤 기능 등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렇듯 인상적인 장점들과 더불어 IndraDrive Cs는 모든 스텐더드 타입의 엔코더를 지원하는 멀티 엔코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한편, 엔코더 옵션 슬롯을 통한 지원확장을 통해 모든 스페셜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가능하다.

보쉬렉스로스코리아 관계자는 “IndraDrive Cs는 오늘날의 요구에 부합하는 심플한 디자인과 다중 프로토콜을 제공하는 통신 하드웨어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