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신호 분석기 주파수 확장 기능 발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2.1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코리아(www.keysight.co.kr)가자사의 X 시리즈 신호 분석기인 PXA, MXA 및 EXA에 대한 주파수 범위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현재 어떠한 제조업체도 신호 분석기 구매 후 주파수 범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 않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는 사용 중인 제품의 최대 주파수로 주파수 범위를확장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비용에는 설치 및 교정 비용과 일년간의 워런티(Warranty)도 포함돼 있으며, 사용 중인 신호 분석기의 기존옵션, 어플리케이션과 일련번호는 그대로 유지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는새로운 장비구매 대비 비용측면에서 합리적인 대안이다. 특히, 점점더 높은 주파수 범위를 요구하는 산업 및 군 관련 기업에 유용하다.


키사이트의 사티쉬 다나세카란(SatishDhanasekaran) 씨는 “측정 요구사항이 변화함에 따라, 미래를 대비한 테스트 환경업그레이드가 요구되고 있다." 라고 밝히며 “이번 X-시리즈신호 분석기의 주파수 범위 업그레이드는 고객의 기술 및 사업 목표를 위한 혁신적인 구매 모델이며, 이를통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나가는 키사이트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주파수 범위 업그레이드는 키사이트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주파수 업그레이드를 위해 계측기를 서비스 센터에 맡기는 경우 다음의 추가 기능을 편리하게 설치해 고객 자산의사용성과 가치를 높일 수 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