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Cascade Technologies사 인수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3.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 레이저 기술 확보로 분석 측정 역량 강화

에머슨(www.emersonprocess.co.kr)이 QCL(양자 캐스케이드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는 가스 분석기 및 모니터링시스템 제조업체인 Cascade Technologies사를 인수했다.혁신적 QCL은 여러 가스를 동시에 측정해 기업들의 산업용 배출 모니터링, 생산 효율성, 환경 규제 준수 향상을 도모하는 기술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에머슨은 현재Rosemount Analytical 가스 분석 포트폴리오에 혁신적 레이저 기술을 추가함으로써 전체 분석 측정 역량을 확대하게 됐다. QCL 기술을 통해 석유 화학, 식품 및 음료, 해양, 자동차, 제약과같은 다양한 산업 고객들에게 발전된 가스 분석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머슨프로세스매니지먼트 측정 및 분석 사업부의 톰 모저(Tom Moser) 부사장은 “이번 Cascade Technologies 인수는에머슨의 가스 분석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고무적 단계라고 생각한다”며, “당사는 고객들이현재 겪고 있는 가장 어려운 분석 측정 문제의 해결을 위해 애쓰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당사는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더욱 잘 충족할 수 있게 됐다”고 언급했다.

더불어 CascadeTechnologies사의 이안 호위슨(Iain Howieson) CEO는 “에머슨과 같은글로벌 선도 기업에 소속된다는 것은 엄청난 사업 성장 기회를 의미한다”며, “에머슨이 가지고 있는 글로벌인지도와 시장 리더십은 최첨단 QCL 가스 분석기 및 모니터링 시스템의 도입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언급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