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비스코, 7월 한달간 고객사랑 되돌려드려요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9.07.0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추가할인 혜택 등 3가지 태마 캠페인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친환경 프리미엄 페인트 기업을 표방하는 강남제비스코(대표 황익준)가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7월 한달간 ‘제비스코로 7하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7월 8일 밝혔다.

강남제비스코가 7월 '제비스코 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강남제비스코)
강남제비스코가 7월 '제비스코 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강남제비스코]

강남제비스코는 자사의 심볼인 제비가 상징하는 행운의 숫자 ‘7’과 페인트의 ‘칠’, 그리고 회사의 창립기념일이 포함돼 있는 7월을 ‘제비스코 데이’로 지정했으며 ‘행복을 7하다’, ‘여름을 7하다’, ‘나눔을 7하다’ 등 3가지 테마의 캠페인을 준비했다.

먼저 '행복을 7하다'를 통해 7월 24일까지 고객들이 일상의 행복한 장면과 순간을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거쳐 백화점 상품권, 제과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여름을 7하다'는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7월 17일 문고리닷컴에 입점한 제비스코 주요 제품 구입 시 7%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전국 제비스코 인테리어 매대가 설치된 대리점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비스코 제품을 구입하면 스포츠 타올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강남제비스코 '제비스코로 7하다' 캠페인 이미지. (이미지=강남제비스코)
강남제비스코 '제비스코로 7하다' 캠페인 이미지 [자료=강남제비스코]

'나눔을 7하다'의 경우 혈액 수급이 어려운 하절기에 생명 나눔을 실천하기 위한 사랑나눔 프로젝트다. 헌혈 활동, 임직원들의 물품 기증,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푸드뱅크와의 매칭그랜트를 통한 학용품 기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남제비스코 관계자는 “단순한 브랜드 홍보를 넘어 고객들의 사랑을 사회와 나누고픈 마음을 담았다”며, “친환경 제품 개발과 함께 고객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지속 발전시켜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