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츠. 한층 새로워지고 슬림해지다!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7.3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ITmoded 스타터 셋 출시와 SafetyEYE 및 PSENcode의 새 버전 공개


안전 전문회사인필츠가 PITmoded의 스타터 셋(Starter Set)을비롯해 안전 3D 카메라 시스템인 ‘SafetyEYE’의업그레이드 버전, 그리고 코디드 타입의 안전 스위치인‘PSENcode’를 선보였다.

PITmoded 스타터 셋
운영 모드 선택 스위치인 PITmode는 두 가지 기능을 하나의 콤팩트한 사이즈로제공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운영 모드를 선택하고 기기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컨트롤하며, 옵션으로서 픽토그램도 사용 가능하다.
스타터 셋은 기기가 신속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하며, PITmode와 픽토그램으로서 구성품은다섯 개의 키 세트와 시운전 및 설치를 위한 스프링 터미널 및 스크루 드라이버 등이 있다.

‘SafetyEYE’의새로운 버전
안전 3D 카메라 시스템인 SefetyEYE의새로운 버전도 출시됐다. 3D 측정은 더욱 정확해졌으며 카메라 시스템의 성능은 한층 향상된 이 새로운시스템은 Arm Resolution이 요구되는 환경에 더욱 최적화됐다.이 성능은 각각의 경우에 따라 본체 감지구역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되는 사례와 비교했을 때 추가0.7m까지 안전거리를 좁힐 수 있게 한다.

UL 508과 UL 61496-1 인증을 취득함으로써 북미에서는 SafetyEYE가 전기제품으로 판매가 확대되고 있다. 또한, SafetyEYE는 이미 휴먼-로봇 협업 작업환경에서 기존 가딩시스템을 대체하는 솔루션으로써 다양한 적용사례를 가지고 있다. 카메라 시스템은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한위험지역과 감지지역 내로 침입한 물체를 감지한다. 이와 함께SafetyEYE의 컨피규레이터를 사용해 다수의 가상 대상을 정해 주위를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각각의구역들은 침입시 리액션을 정의할 수도 있다.

코디드 타입 안전 스위치‘PSENcode’
가드 위치 모니터링에 사용되고 있는 코디드 타입의 안전 스위치 ‘PSENcode’가한층 슬림해졌다. 새로 출시된 슬림한 디자인 버전은 기존의 콤팩트 디자인과 비교했을 때 같은 무게지만, 두께는 13mm 얇아졌다. 이는 RFID 트랜스 폴더 기술 덕분으로, 이를 통해 PSENcode는 최소의 공간에서 최대의 조작 보호를 제공한다.

FA Journal 김 미 선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