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세미콘코리아에 참가해 높은 내마모성의 솔루션 공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3.2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적 제품 개발 통해 고품질의 솔루션 선보일 터
센서 제어기기 전문 기업 오토닉스(www.autonics.co.kr)가 국내 최대 규모의 반도체 산업 장비 전시회인 세미콘코리아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하며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업계 관계자들의 눈길을 끈 제품은 11 세그먼트의 LCD 디스플레이 PID 온도조절기(TX)다. 오토닉스가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TX 시리즈는 오토닉스 최초의 LCD 디스플레이 PID 제어 온도조절기로, 15.3mm의 대형 백색 현재값 표시와 함께 11 세그먼트로 뛰어난 시인성과 함께 가독성을 자랑한다. 더욱이 45mm의 후면 길이로 소형화를 실현했으며, 50ms의 고속 샘플링을 자랑해 고정도의 온도 제어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진 제품이다.

이외에도 5×30mm의 투광빔으로 구멍, 돌출 부위 등의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인 검출이 가능한 PCB 기판 검출용 포토센서(BJP)와 스테핑 모터와 서보 모터의 장점을 합친 클로즈루프 스테핑 모터 시스템(AiS)의 모션 디바이스 제품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전시한다.

한편, 오토닉스는 작년과는 다르게 뛰어난 품질과 가격으로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레이저 마킹 시스템인 화이버 레이저(ALF)와 CO2 레이저(ALC)도 선보이며 센서, 제어기기 등을 포함, 반도체 산업 장비에 대한 토털 솔루션을 제시했다.
오토닉스 관계자는 “오토닉스는 2004년부터 올해까지 13년 연속 세미콘코리아에 참가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