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PXIe 멀티포트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4.29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코리아(www.keysight.o.kr)가 선보인 트루(True) 멀티포트 아키텍처는 경쟁 제품보다 최대 30% 더 빠른 동급 최고의 측정 속도를 제공하며 높은 동적 범위를 유지한다. 1MHz에서 9GHz의 주파수 커버리지는 차세대 부품 설계에 적합하다. 고객들은 필요한 포트 수만큼을 정확히 구성함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테스트 요건 변경시 빠르게 재구성할 수 있다.

대량 생산시 테스트 속도는 매우 중요하고, 한정된 공간에서 진행해야 한다. 최대 24포트까지 구성 가능한 트루 멀티포트 기능을 통해 모든 리시버들은 모든 S-파라미터를 한 번에 측정할 수 있도록 공통 소스와 동기화된다. 멀티포트 디바이스들을 측정할 때, 이 구성은 스위치 매트릭스 기반의 솔루션 대비 스위프 시간을 현저히 감소시킨다. 이러한 성능은 공간은 최소화하면서 생산성과 처리량은 향상시킴으로써 테스트 속도를 빠르게 한다.

신제품인 M9485A PXIe 멀티포트 VNA는 빠른 속도(2-포트 보정시 201포인트에서 5ms와 넓은 동적 범위(최대 142dB 동적 범위)를 선보이는 업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이 VNA는 또한 낮은 트레이스 노이즈(10kHz IFBW에서 0.001dBrms) 및 높은 안정성(0.005dB/°C)을 나타낸다. M9485A의 멀티포트 및 멀티사이트 측정 기능과 결합했을 때, 이런 성능 수준은 테스트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이 VNA는 PXI 모듈 개념을 이용함으로써 사용자들이 필요할 때마다 유연한 업그레이드 및 보수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같은 수의 포트를 갖춘 벤치탑 장비와 비교하면 제품 공간을 절약할 수도 있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