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시스템 상태 및 보안 모니터링 간소화
  • 월간 FA저널
  • 승인 2017.01.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uardian Support로 운영·제어·자산관리 시스템 신뢰성 향상
[FA저널 스마트팩토리 박규찬 기자] 에머슨(www.emersonprocess.com)은 제조사들이 갖고 있는 주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Guardian Support를 업그레이드해 사용자들이 제어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과 관련된 보안 및 상태 위험을 모니터 할 수 있게 했다. 업그레이드로 교육 및 지원에 더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고 대시보드도 개선돼 중요한 결정을 내일 수 있는 조직력을 향상시켜 위험, 사건 및 수명주기 관리를 개선할 수 있게 된다.

   
 
   
 
자동화시스템 관리의 복잡성 해결
에머슨이 가진 프로세스 시스템 상태 및 보안에 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은 Guardian Support를 통해 기업 전반에 깔려있는 다수의 자동화 시스템 관리의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다. 인간 중심적 디자인 콘셉트로 개선된 대시보드를 통해 모든 시스템과 장소에서 실행 가능한 시스템의 수요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의 밥크루즈(Bob Cruz) Guardian Support 프로그램 관리자는 “에머슨은 운영에 있어 확실성을 높이기 위한 효과적인 수명주기 관리를 위해 고객들의 공정 시스템 투자를 관찰하고 보호하며 최종적인 사업 결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제어 시스템의 전문성을 향상시키며 설계된 최신 Guardian Support는 사용자들이 교육 및 지원 서비스에 더욱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새롭게 구축한 Guardian 포탈에서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교육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이러한 교육 도구를 활용하여 DeltaV 분산 제어 시스템의 최신 버전에 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된다.

고객이 직접 서비스 견적 요청
또한 고객들은 이제 Guardian Support 사이트를 통해서 직접 서비스 견적을 요청할 수 있다. 새로운 견적 요청 기능에는 백업 및 복구, 사이트 평가 서비스, 사이버보안 평가 보고, 루프 서비스 익스프레스, Guardian Support 리뉴얼과 같은 서비스 및 보고 서비스가 포함된다. 사이트를 통해 가상화 DeltaV 시스템에 대한 특정 정보를 받을 수 있고 고객들은 유지보수 활동의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Guardian Connect 애플리케이션은 Guardian Support의 30일 평가판으로 신규 사용자에게 에머슨의 핵심 수명주기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Guardian Connect를 통해서 상태 지수 및 장기 경향 데이터로 시스템 상태 변화를 모니터할 수 있으며 평가판 체험 후에는 등록 시스템을 걸쳐 Guardian Connect 상태 지수를 추적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시스템 상태 지수(System Health Score) 기능은 Guardian Mobil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근 시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FA저널 스마트팩토리 박 규 찬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스마트팩토리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