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새로운 ‘Smart Camera’로 최대 생산속도 전환 지원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1.04.1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픽셀 이미지 센서 옵션으로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B&R의 통합 머신비전 포트폴리오에는 다양한 머신비전 기능을 실시간으로 결합하는 Smart Camera가 포함된다. 따라서 기존 스마트 카메라로 달성하는데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었던 일련의 프로세스 제어 기능의 시퀀스를 쉽게 구현할 수 있다.

Smart Camera는 실시간으로 다양한 머신비전 기능을 쉽게 결합할 수 있다. [사진=B&R]

예를 들어 제품의 여러 변형을 동시에 생산하는 기계에서 Smart Camera는 하나의 이미지만 캡처해 어떤 변형 제품인지 결정하고, 프린트 라벨을 확인하면 된다. 하나의 기능은 후속 기능에 필요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기계 컨트롤러의 프로세스 변수는 이러한 프로세스에 원활하게 통합돼 실시간으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이미지 처리 기능의 시퀀스는 거의 무한대로 확장 가능하다.

개발자는 비주얼 에디터를 통해 개별 이미지 처리 기능을 간단하게 연결한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그래밍 작업이 필요없다. B&R 시스템의 완벽한 통합으로, 움직이고 있는 컨베이어에서 제품을 피킹해 상자안으로 분류하는 것과 같은 복잡한 작업에서도 설정과 동기화를 단 몇 분 만에 처리할 수 있다.

또 B&R Smart Camera는 Smart Sensor와 동일한 하드웨어 옵션을 제공한다. 표준 C 마운트의 다양한 통합 렌즈와 하우징 변형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통합 조명, FPGA 이미지 사전처리 및 1.3~5.3 메가픽셀의 이미지 센서를 옵션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