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크, 언매니지드 IP67 스위치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2.05.0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고한 하우징 기반으로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터크가 스위치 포트폴리오에 M12 전원의 매니지드 스위치와 비용 효율적인 언매니지드 스위치를 추가했다.

언매니지드 IP67 스위치 [사진=터크]

2개의 언매니지드 변형과 1개의 매니지드 스위치의 3개의 IP67 스위치로 터크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2개의 TBEN-Lx-SE-U1에는 관리 기능이 필요하지 않은 셀의 효율적인 네트워킹을 위해 8개의 100Mbit 포트가 존재한다.

셀 내부의 기본 스위치 기능만 필요한 사용자를 위해 TBEN-Lx-SE-U1은 자동화 셀 내부의 네트워킹 스테이션과 같이 대량 구매 시에도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완전히 포팅된 디자인과 최대 IP69K의 보호 유형을 통해 보호 하우징 없이도 매우 열악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별도 구성이 필요하지 않고 전원 공급 장치가 M12 또는 7/8인치 커넥터로 쉽게 구현되므로 짧은 시운전 시간이 보장된다.

터크는 M12 L 코드 전원 공급 장치 타입의 TBEN-LL-SE-M2를 통해 매니지드 IP67 스위치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8개의 100Mbit 포트 외에도 이 장치는 2개의 기가비트 백본 포트와 함께 제공된다. 그러나 친숙한 매니지드 스위치와 달리 새로운 변형 제품에는 M12 L 코드 전원 공급 장치 커넥터가 제공된다.

이들은 전압 그룹당 최대 16A를 전송할 수 있다. NAT 라우팅, NTP 및 방화벽이 포함된 향상된 기능 세트는 자동화 셀의 논리적 캡슐화를 가능하게 한다. 예를 들어 주소 충돌 없이 동일한 IP 주소를 로컬로 사용할 수 있다. 방화벽은 외부 요인으로부터 자동화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