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산업혁신 및 문화발전 위한 ‘Go Boldly’ 캠페인 공개
  • 조창현 기자
  • 승인 2022.10.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지속가능성 목표달성 및 운영 최적화를 위한 솔루션 집중 조명

[인더스트리뉴스 조창현 기자] 글로벌 기술 및 소프트웨어 업체 에머슨(한국대표 충첸화이)이 제조업 혁신 강화를 위해 ‘Go Boldly’라는 신규 태그라인 및 글로벌 캠페인을 발표했다.

에머슨의 신규 캠페인 ‘Go Boldly’는 기존 태그라인 ‘Consider It Solved’를 대체한다. [사진=에머슨]

Go Boldly는 사내문화 변화와 주요산업 전반에서 기술 및 소프트웨어 파트너로서 가지는 에머슨의 역할을 강조하는 것과 더불어 기업 내 지속가능성 목표달성 및 운영 최적화를 돕는 솔루션들을 집중 제안한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자동화 및 고급 소프트웨어 기반 청정에너지를 제공해 기존 에너지 배출을 줄이고, 주요산업에서 플랜트 운영을 실시간으로 효율화하는 방법들이 담겨있다.

현재 에머슨은 제조 및 생산을 혁신하는 엔드투엔드 기술을 갖춘 소프트웨어 기능 구축에 집중하고 있다. 또, 최근에는 산업용 소프트웨어 글로벌 기업 ‘아스펜테크(한국지사 대표 김흥식)’와 사업적 트랜잭션 등 신규 투자를 단행해 가치창출 전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에머슨 캐서린 버튼 벨 수석부사장 겸 최고마케팅책임자는“에머슨은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지속 강화해 고객이 새로운 자동화 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고, 사내문화도 포용과 권한부여에 중점을 두고 변화시키는 중이다”라면서, “Go Boldly 캠페인은 에머슨의 깊은 산업전문지식과 혁신을 통해 세상을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며, 스마트하면서도 지속가능하도록 발전시키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Go Boldly’는 기존 태그라인 ‘Consider It Solved’를 대체하며, 블룸버그 및 월스트리트저널 등 글로벌 멀티미디어를 통해 공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