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분야 제조, 웹기반 애플리케이션 통해 안전한 환경 구축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7.10.1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머슨, 생명과학분야 제조사 위한 생산관리 소프트웨어 제공

[Industry News 박규찬 기자] 향상된 Syncade MES Workflow v4.9 애플리케이션은 오퍼레이터들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생산 레시피 수행을 할 수 있도록 활동 지향적이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환경을 제공한다.

[사진=Dreamstime]

생명과학 분야 제조사들은 에머슨오토메이션솔루션즈의 Syncade MES Workflow 4.9 버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출시시기를 단축시키고 배치 레코드와 규정준수를 간소화할 수 있게 됐다. 

Workflow 4.9버전에는 오퍼레이터에게 레시피를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내장형 단계별 안내와 같은 더욱 빠르고 동적인 사용자를 위한 기능이 포함된다. 오퍼레이터들은 Workflow의 신규 기능을 통해 한 번에 중요 정보에 접속할 수 있어 장비 준비와 같은 주요 정보 및 다음 레시피 단계 미리보기 등이 가능해진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에 질문이나 코멘트를 기록할 수 있어 작업자 간 협업도 할 수도 있다.

[사진=에머슨]

특히신규 버전인 Syncade Workflow v4.9는 오퍼레이터들이 인증된 프로세스로부터 벗어나지 않도록 관리하기 때문에 규제적 준수가 더욱 쉬워지게 됐다. 

생명과학 분야 판매 및 제품 관리 존 니타(John Nita) 부사장은 “에머슨은 최신 Syncade Workflow의 최신 배포와 같은 혁신을 통해 생명과학 분야의 수요를 지속적으로 해결하는 중”이라며, “우리는 제조사들이 운영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데 전념을 다하고 있으며 Workflow를 통해 규제 준수를 더욱 빠르게 해결하고 환자들에게 우수한 의약품을 제공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 버전은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했으며 태블릿과 컴퓨터를 통해 유연하게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다 빠르게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고 사용자 입력 응답이 가능하다. 아울러 Workflow는 최신 클라이언트로 워크스테이션 상의 설치가 필요가 없으며 애플리케이션 유지보수의 필요성이 줄어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