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스마트화를 위한 제조기업 스마트공장 지원에 최선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7.07.2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정원, ‘스마트제조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를 개최

[Industry News 이건호 기자]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 제조 스마트화 수요-공급기업의 협업관계 구축 지원과 공급시장 활성화 견인을 위해 7월 21일, ‘스마트제조 수요-공급기업 매칭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이번 행사는 시스템 구축을 해주는 공급기업과 이를 필요로 하는 수요기업이 교류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제공했으며, 수요, 공급기업 110여개 기업, 160여명이 참석해 제조현장 스마트화를 위한 교류시간을 가졌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원활한 상호 교류가 될 수 있도록 1분 기업소개, 공급기업 상담테이블 지원, 전문가 자문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진행했으며 스마트제조 수요-공급시장 활성화를 위해 기업 및 제품소개, 구축 시스템 범위 등의 내용이 수록된 기업소개집을 제작해 온·오프라인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최철안 원장은 이번 매칭데이를 통해 “자기 기업에게 어떤 시스템이 필요한지, 또 어디서 이런 시스템 구축을 해줄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중소제조기업의 애로사항이 해결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제조 스마트화를 위한 제조기업 스마트공장 지원과 관련 공급시장이 활성화 될 수 있는 최선의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