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코, 내장형 RAID 스토리지 ‘RAIDON iR2023’ 선보여… 데이터보안·백업 최적화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3.12.18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 데이터 전송 기능으로 실시간 모니터링 등 효과적 지원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RAID KIT 설계 및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RAIDON의 한국 공식 수입원 앤디코(ANDICO)에서 3개의 2.5인치 HDD/SSD를 장착할 수 있는 내장형 RAID 스토리지 iR2023을 선보였다.

내장형 RAID 스토리지 iR2023 [사진=앤디코]

5.25인치 CD-ROM 베이에 완벽하게 장착 가능하도록 설계된 iR2023은 RAID 0, 1을 지원하는 2개의 RAID 디스크 어레이와 사용 용도를 다양화하기 위해 별도의 SATA 호스트 인터페이스를 갖춘 독립적인 JBOD로 구성된다.

JBOD 디스크는 백업용, 이동 중 데이터 전송을 위한 이동식 스토리지, 다른 RAID 디스크가 손상되었을 때 리빌딩을 위한 대체 디스크로 사용할 수 있다.

iR2023에는 시스템 모니터링을 위한 LCD 디스플레이와 LED 인디케이터가 탑재돼 있다. MCU 제어 방열 시스템이 내장돼 있어 4cm 저소음 팬이 지능적으로 작동, 드라이브에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 수명을 연장하고 일관된 성능을 보장한다.

그 외에도 RAID 모니터링 및 관리를 단순화해 RAID 구성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도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Windows 기반의 RAIDON STATUSGuide GUI, 드라이브 신뢰성의 주요 지표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S.M.A.R.T.(자체 모니터링, 분석 및 보고 기술)를 지원한다.

시스템이 24시간 안정적으로 작동해야 하는 산업 자동화 분야에서 iR2023의 강력한 기능은 추가적으로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데이터 저장 및 액세스를 위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통해 자동화된 프로세스와 시스템의 원활한 작동을 보장해 데이터 손실로 인한 중단 위험이 최소화할 수 있다.

산업 자동화에는 데이터에 빠르게 접근해야 하는 실시간 모니터링 및 제어 시스템이 수반되는 경우가 많은데 iR2023의 고속 데이터 전송 기능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효과적으로 지원해 실시간 시스템의 효율적인 운영을 가능하게 한다.

지속적으로 작동해야 하는 산업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 중요한 특성에 따라 시스템을 종료하지 않고도 드라이브를 쉽게 교체할 수 있는 핫스왑 기능과 최적의 열 관리 및 과열 알람 부저 기능을 통해 까다로운 산업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돼 가장 이상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