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 레스토랑즈 X 세븐일레븐 콜라보 제품 출시해
신제품에 '쿵야 레스토랑즈' 띠부띠부실 동봉돼 있어
신제품에 '쿵야 레스토랑즈' 띠부띠부실 동봉돼 있어
[인더스트리뉴스 한현실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세븐일레븐과 콜라보해 신제품 ‘쿵야 빠냐냐’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와 세븐일레븐 콜라보 홍보 이미지. [자료=넷마블]](/news/photo/202408/54639_61750_4341.jpg)
‘쿵야 빠냐냐’는 바나나 맛이 나는 제과 제품으로 소비자는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신제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 스티커(띠부띠부씰)가 동봉되며, 스티커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인기 이미지에 등장하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무시쿵야 등 총 50종으로 구성됐다고 넷마블은 강조했다.
엠엔비는 신제품을 포함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쿵야 멜론 빙수, 초코라테, 멜론 에이드 등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엠엔비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저작권자 © 인더스트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