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 출시
  • 한원석 기자
  • 승인 2025.03.20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와 정령 등 빠른 성장 돕는 다채로운 콘텐츠 눈길
출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 마련
@ 20일 정식 출시한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 /사진=컴투스홀딩스
20일 정식 출시한 캐주얼 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 /사진=컴투스홀딩스

[인더스트리뉴스 한원석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캐주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스피릿 테일즈(Spirit Tales)’를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게임은 ‘히어로즈 테일즈’의 핵심 개발진이 설립한 이위 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한다.

스피릿 테일즈는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빠른 성장을 전면에 내세웠다. 총 40여 종에 이르는 정령들과 함께 도시, 하늘섬, 바다, 동굴, 숲, 설원 등으로 구성된 9개 월드맵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총 5종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전투 스타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직업과 성별마다 존재하는 화려한 코스튬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전투에 배치되는 총 3마리의 정령들은 ‘탱킹’, ‘딜 보조’, ‘버프’ 등 고유 스킬을 보유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배가시킬 수 있다. 정령 수집과 육성은 강력한 성장의 한 축이 된다.

다채로운 콘텐츠들도 눈길을 끈다. ‘요일 던전’과 ‘악마 퇴치’에서는 캐릭터 레벨과 직업, 스킬 등을 성장시킬 수 있는 주요 재화를, ‘세계수’와 ‘정령 파견’에서는 정령 성장 및 각성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정령석을 얻기 위해서는 ‘드래곤 설원’과 ‘고대 유적’에 참여하면 된다. ‘콜로세움 토너먼트’, ‘챔피언스 리그’ 등 PvP 콘텐츠도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컴투스홀딩스는 스피릿 테일즈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SSR 등급 정령 ‘6성 파이곤’을 비롯해, ‘40레벨 방어구 선택 상자’, ‘SSR 등급 정령 조각’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