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방문 고객 대상 시승 체험 및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운영

[인더스트리뉴스 서영길 기자] 아우디코리아는 프리미엄 중형 세단과 SUV 모델인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서 고객 대상 전시 및 시승 행사 '아우디 익스피리언스-더 위크 오브 A5/Q5'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우디의 진보적인 디자인과 효율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갖춘 신형 모델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18일부터 20일까지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각각 펼쳐진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은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 전시 차량을 자유롭게 관람하고, 아우디 엑스퍼트 및 전문 어드바이저로부터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상담도 함께 진행되며 현장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시승 고객에게는 아우디 로고가 새겨진 고급 장우산이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아울러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운영된다. 현장에는 인공지능 기반의 'AI 포토 키오스크'가 마련돼 아우디 차량과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모바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행사 참여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제뉴인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하는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아우디 오너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행사장 내 인포데스크에서 '차량 키'를 제시하고 현장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커피 쿠폰(1인 2잔)이 선착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하고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아우디 공식 딜러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된다.
아우디코리아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 및 체험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철학과 진보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